본문 바로가기
빵집도장깨기/인천

<꽈페 송도국제도시점> 내돈내산 인천송도빵집 청포도에이드, 유니콘 트위스트 꽈배기, 브라운치즈 꽈배기, 로투스 트위스트 꽈배기

by 툴툴 2022. 10. 14.
728x90
반응형

가끔 보는 '줄 서는 식당'에서 나왔던 꽈페가
송도에도 있더라고요.
나중에 가봐야겠다 싶었는데 이번에 다녀왔습니다.

매일 10:30 ~ 22:00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quafe_songdo/

꽈페 송도국제도시점

트리플스트리트A동 메리빌리아 웨딩홀 건너편에서 딱 보이네요!

 

꽈페 송도국제도시점 실내

곧 할로윈이라서 그런지
할로윈 아이템으로 실내장식을 해놓았습니다.

 

포장하는 꽈배기의 수량에 따라 박스 포장 크기가 달라집니다.
그래서 포장하실 경우 필요한 수량을 먼저 말씀해 주시면
수량에 맞는 포장박스에 담아주실 수 있습니다.
(1~2개 개별 포장, 3~4개 작은 박스, 5~6개 큰 박스)
1,000원을 추가하여 보냉백 포장도 가능합니다.

 

꽈페만의 시그니처 반죽에 감자가 들어간다고 하네요
쫄깃쫄깃한 식감의 비법은 감자였나 봅니다.

진열된 모든 제품이 매장에서 직접 당일 생산하고 있다 합니다.
소진을 못할 경우 폐기된다고 하니 안심하고 구매해도 될 것 같아요.

 

음료 메뉴판과 구매가능한 꽈페 굿즈 꽈피 엽서, 꽈피 스티커, 꽈배기 초, 꽈피 메모지

계산대 근처에 꽈페의 굿즈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꽈피 엽서, 꽈피 스티커, 꽈배기 초, 꽈피 메모지가 있네요.
선물하실 때 엽서에 간단하게 편지를 적어서 선물해도 좋을 거 같아요.
꽈피 스티커를 구입하면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포함이 되어있다고 하는데
다음에 함께 구입해 봐야겠어요~

카카야 코코넛 꽈배기, 라즈베리 로즈마리 꽈배기, 오레오 민트 꽈배기, 메이플 베이컨 꽈배기, 오레오 오즈 꽈배기

민초파인 저로서는 오레오 민트도 궁금하네요!

피넛버터 프레첼 꽈배기, 얼그레이 꽈배기, 유니콘 꽈배기, 시나몬 꽈배기

베스트1이 유니콘 꽈배기라고 하네요.

로투스 꽈배기, 브라운치즈 꽈배기, 블루베리 크림치즈 꽈배기, 갈릭버터 꽈배기

가게를 들어가시면
바로 진열장 안에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꽈배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후 방문이라서 그런지 이미 품절되어 
이름만 남은 꽈배기들이 있더라고요.
화려한 꽈배기의 모습에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무엇을 골라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요즘 제가 꽂힌 브라운 치즈가 뿌려진 꽈배기도 있네요!!
오레오 민트 꽈배기랑
베이컨이 들어간 메이플 베이컨 꽈배기도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스콘 때문에 빠진 얼그레이 꽈배기까지...
정말 다양한 꽈배기가 있었습니다.

청포도에이드, 유니콘 트위스트 꽈배기, 브라운치즈 꽈배기, 로투스 트위스트 꽈배기

바커스에서 식사 후 몇 시간 산책을 하고 왔는데도
소화가 덜 되었다 보니.... 고민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스스로 타협하여 3개만 주문하기로 했어요.
꽈배기를 포기할 수 없어서 음료는 하나만 주문했네요...

다양한 음료 중 청포도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브라운치즈 꽈배기, 로투스 트위스트 꽈배기, 유니콘 트위스트 꽈배기

시그니처 메뉴인 달콤한 크림소다맛의 유니콘 꽈배기와
캐러멜 향의 단짠단짠 브라운 치즈와 티라미수 크림의 달콤한 하모니를 느낄 수 있는 브라운 치즈 꽈배기,
그리고 마성의 로터스 과자 맛 로터스 꽈배기를 선택했습니다.
주문하시면 점원 분이 직접 꺼내어서 포장해 주시거나 접시에 예쁘게 담아줍니다.

보관법 안내 및 내돈내산 영수증

보관 방법
직사광선이 없는 서늘한 곳에서 보관 후 당일 섭취하는 것이 가장 맛있습니다.
1일 이상 보관하실 경우에는 냉동 보관하셨다가 50초 해동해 드시길 권장합니다.

저는 브라운 치즈 꽈배기를 제일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런데 남편은 유니콘 트위스트 꽈배기가 제일 맛있었다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