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집도장깨기/인천

<하나스두 케이크 아뜰리에> 내돈내산 인천송도빵집 무화과크림치즈케이크, 블루베리생크림케이크, 라즈베리레몬에이드, 망고패션에이드

by 툴툴 2022. 10. 1.
728x90
반응형

하나스두 케이크 아뜰리에는 두 번째 방문입니다.
코로나가 한창일 때 케이크만 사서 갔는데 이번에는 먹고 가기로 했어요

영업시간
화~일요일 11:00 ~ 20:00
월요일 정기휴무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fall_in_sweet83

하나스두 케이크 아뜰리에
홀케이크 예약 안내

홀케이크는 매일 예약된 수량만 제작하기 때문에
구입하고자 하시면 최소 1~2일 전 주문 예약해달라고 합니다.
식품알레르기에 대해 주의 안내도 있어요

케이크 주문 및&nbsp; 예약, 보관 안내

홀케이크는 6조각입니다.
(작년 12월에 방문했을 때는 홀케이크가 5조각이었습니다.
6조각으로 변경하며 가격을 조금 인상했네요)
조각 케이크를 홀케이크 묶음으로 원하실 경우
6조각을 고르고 주문할 때 이야기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케이크 예약 시 노쇼 방지를 위해 미리 선입금을 받으며
당일 취소는 환불 불가라고 합니다.
취소는 24시간 이전까지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모든 케이크 제품은 냉장 보관을 하셔야 합니다.

홀케이크 41,400원(예약 시 39,500원)
홀케이크 40,800원(예약 시 39,000원)
피겨 케이크와 생화 케이크도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조각케이크 홀케이크 묶음, 자몽크림치즈케이크, 무화과크림치즈케이크, 블루베리생크림케이크
조각케이크 홀케이크 묶음, 자몽크림치즈케이크, 무화과크림치즈케이크
라임머랭 케이크, 과일믹스케이크
라즈베리초코케이크, 딸기케이크
초코케이크, 청포도크림치즈케이크
M&M쿠키, 크랜베리&초코쿠키, 
진저스냅쿠키, 오레오스모어쿠키, 오트밀쿠키
스모어쿠키, 로투스스모어쿠키, 초코칩쿠키
생수 셀프바
음료 메뉴판
1인 1메뉴 주문 안내(쿠키제외)

무화과 크림치즈케이크, 블루베리 생크림 케이크, 라즈베리 레모네이드, 망고패션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내돈내산 영수증

맛은 있는데 좀 친절하지는 않았어요

 

 

 

주차 등록 안내

 

매장 내에 주차 등록을 하는 태블릿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문 후 미리 차량번호 4자리를 매장에서 등록하고 출차하시면 2시간 무료입니다.
전화로 차량등록 요청 시 처리해 주지 않는다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