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집도장깨기/인천

<제이스레시피 송도점> 내돈내산 인천송도빵집 병아리콩 치아바타, 아몬드크로와상, 얼그레이스콘

by 툴툴 2022. 9. 30.
728x90
반응형

제이스레시피 송도점

지나갈 때마다 들어갈까 말까 하며 고민만 하다가 못 들어갔던 빵집이었는데요
전국빵 지도에서 인천지역의 6대 빵집 중 하나였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치아바타와 스콘의 종류가 많습니다.

 

제이스레시피 송도점 실내

 

 

바게트

 

 

 

통밀빵, 사워도우, 빵드미, 멀티그레인 빵드미

 

스콘, 크렌베리 스콘, 바질페스토 스콘

 

녹차스콘, 초코스콘, 얼그레이 스콘

 

뺑오쇼콜라, 크로와상, 아몬드 크로와상, 초코 브리오슈

 

브리오슈, 라즈베리 크럼블

 

무화과 사워도우, 호두크렌베리 캉파뉴

 

치아바타, 곡물 치아바타, 체다치즈 치아바타, 병아리콩 치아바타

 

크랜베리 치아바타, 블랙올리브 치아바타

 

먹물치즈 치아바타, 먹물유자크림치즈 치아바타, 푸가스

푸가스는 오월의 종과 모양도 다르고 베이컨이 올라가있네요.
모양이 달라서 찾아보니
프로방스에서 자주 먹는 나뭇잎 형태의 빵을 프랑스어로 푸가스라고 한다 하네요.

 

잼, 올리브오일+발사믹, 음료메뉴판

음료는 커피와 논커피를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잼과 올리브오일 발사믹도 따로 구입할 수 있어요

 

계산대

구입하려는 빵의 이름을 이야기해 주면 바로 종이봉투에 담아줍니다.
구입한 빵들을 모두 한 봉투에 담고 싶으실 경우
비닐봉지를 100원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치아바타는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병아리콩 치아바타는 달달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아몬드 크루아상 안에 초코가 들어가서 맛이 없을 수 없었어요.
요즘 얼 그레이 스콘에 빠졌는데 맛있었어요.

 

제이스레시피 송도점 재료 원산지표시

제이스레시피 송도점의 빵은 20시간의 기다림이 필요한 저온 발효 빵으로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는다고 합니다.
당일 생산, 당일 판매 원칙을 가지고 판매하네요
남은 빵은 푸드뱅크와 수녀원에 기부한다고 합니다.

 

 

주차안내

주차는 송도더샵퍼스트월드아파트H동상가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1시간 무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