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1/얌냠냠_한국

<더플레어 - 영등포> 내가 마신건 블루오션뿐~!!

by 툴툴 2009. 4. 7.
728x90
반응형
잭샷(퀵샷)
내가 마신 블루오션

스프링이라는 이름아래 꼬심당한 블루오션~

내가 좋아하는 과자 ㅜㅜ

내가 좋아하는 과자 ㅜㅜ


지난번에 갈때는 칵테일네잔인가 마셨더니
안주가 공짜로 하나 나왔던것 같은데..
이번에는 아무것도 안 줬음...
그때 잠깐의 행사인건가.. ㅜㅜ

실내가 어두운편이라서
사진이 잘나오지 않아
맘이 아프다능..ㅜㅜ

난 봄처녀니까.
스프링이라는 이름으로 낚은
블루오션 한잔마셨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