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1/얌냠냠_한국

<아웃백 - 서울대입구> 투움바파스타 + 카카두갈비&씨푸드콤보

by 툴툴 2009. 4. 7.
728x90
반응형
부쉬맨브레드

부쉬맨브레드

망고에이드,딸기에이드

망고에이드, 딸기에이드

샐러드

샐러드

양송이스프

양송이스프

투움바파스타

투움바파스타

카카두갈비&씨푸드콤보

카카두갈비&씨푸드콤보

홍차아이스티

홍차아이이스티


변하지 않는 나의 메뉴선택.. ㅜㅜ
투움바파스타~♥

무조건 스프대신 샐러드로 업그레이드

변화가 없어요 변화가
ㅋㅋㅋㅋ

아~~~~~~
전국에 있는 아웃백을 순회해볼까(?)
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