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1/얌냠냠_한국

<가마골 - 여의도> 김치삼겹살

by 툴툴 2007. 10. 21.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겹살위에 녹차가루를 뿌려주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파, 낙지, 두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기가 다 익고 난 뒤에는 부추를 올려줍니다.(파였나...??)-_- 기억이 다다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낙지, 버섯, 양파 대기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쌈이 푸짐하게 나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본 반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콩나물국, 파절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름장, 콩나물국, 파절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PS1. 핸드폰팀의 일을 조금 도와드렸더니...
저녁 식사를 사 주셨어요 ㅎㅎㅎㅎ

정말 푸짐한 한끼였습니다.. ㅎㅎㅎ

PS2. 예전에 여의나루라는 분식집 글을 올려본적이 있는데
회사 언니가 여의나루의 전화번호를 검색하다가
제 블로그의 사진을 보고 재밌어했었어요.. ㅎㅎㅎ

이 글은 그 언니에게 바칩니다..(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