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1/얌냠냠_한국

<매일매일포차횟집 - 애오개> 산고등어회, 청어회, 대합탕

by 툴툴 2009. 3. 6.
728x90
반응형
애오개역 4번출구로 나오세요

애오개역 4번출구로 나오세요

쭉쭉 나오시다보면 고려아카데미텔 빌딩이 보여요

쭉쭉 나오시다보면 고려아카데미텔 빌딩이 보여요

투프레소 간판이 나오는곳에서 골목길을 끼고 들어오세요

투프레소 간판이 나오는곳에서 골목길을 끼고 들어오세요

직진해서 들어오시다보면 한빛부동산이 보여요 이곳에서 우회전!!!

직진해서 들어오시다보면 한빛부동산이 보여요 이곳에서 우회전!!!

얼마 못가 갈림길이 나오는데요 좌측 골목길로!!

얼마 못가 갈림길이 나오는데요 좌측 골목길로!!

조금만 더 걸어내려오시다보면 비닐천막(?)이 덮어있는 가게가보여요~

조금만 더 걸어내려오시다보면 비닐천막(?)이 덮어있는 가게가보여요~

간판을 보니 제대로 찾아왔네용ㅎㅎㅎ

간판을 보니 제대로 찾아왔네용ㅎㅎㅎ

아주머니께서 기본 세팅 중~

아주머니께서 기본 세팅 중~

짜자잔~~ㅎㅎㅎ

짜자잔~~ㅎㅎㅎ

차림표, 차림표에 없는 메뉴도 있습니다.

차림표, 차림표에 없는 메뉴도 있습니다.

개인 세팅은 요렇게

개인 세팅은 요렇게

쌈도 합세! ㅎㅎㅎ

쌈도 합세! ㅎㅎㅎ

부침개와 올갱이탕!

부침개와 올갱이탕!

부침개

부침개

오호라~ 올갱이! ㅎㅎㅎ

오호라~ 올갱이! ㅎㅎㅎ

고등어조림과 굴도 나왔어요 굴은 인당 한개씩

고등어조림과 굴

삼치구이

삼치구이

굴이 싱싱하죠?

굴이 싱싱, 그 자체~! ㅎㅎㅎ

요거 먹으러 찾아왔다! 산고등어회

산고등어회

난 초장맛으로 먹는다..ㅜㅜ

초장에 푸욱~

쌈을 싸먹은게 더 깔끔한 맛이..ㅎㅎㅎ

쌈도 싸먹어야쥬~~

청어회, 세꼬시는 아니야요~

청어회

청어도 쌈싸먹어야 섭하지 않쥬~

쌈 싸먹으러 왔나..ㅋㅋㅋ

서비스로 나온 오징어~

서비스녀석.. 이름이 뭐였더라...

통이라서 내장이 한가득(?)

내장을 버리지 않고 통으로 먹어보는 시도를!

내징이 든 오징어가 비릴것 같다면 김치를 올려서!

김치가 맛깔시럽네 ㅎㅎㅎ

대합탕

대합탕

동태전이었나??

무슨전이었더라..

장어인건가요?

맞나...??? 장어 특유의 느끼함을 못 느꼈음....

약도

약도

연락처

연락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