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1/얌냠냠_한국

<누렁이곱창구이 - 구로디지털단지> 곱창 + 볶음밥

by 툴툴 2008. 12. 13.
728x90
반응형
친구가 곱창이 먹고 싶다하여 찾아간 가게..!!
골목에 이런 가게가 숨어 있었다니... ;ㅇ;
너무 맘에 든다능!! >ㅇ<
ㅋㅋㅋㅋㅋㅋㅋ^_______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차림표

기본 서비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짜자잔~~ 완소 곱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만큼이 2인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부추는 무한으로 리필되는것 같음...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볶음밥은 아쉽다..
간이 안된 느낌....
살짝 비추..-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