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1/얌냠냠_한국

<다모아 - 신림> 백순대 + 볶음밥

by 툴툴 2008. 3. 21.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조 민속순대 타운 입간판

사용자 삽입 이미지

3층의 다모아란곳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백순대의 기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백순대 1인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념과 익은 백순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볶음밥 하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탄산음료 한병도 서비스, 식혜도 서비스


그동안 가보았던 백순대 집 중에 제일 괜찮은곳
미림통통은 당면이 금방 뻣뻣해지고
양은 1인분만 시켜도 2인이 충분히 배불리 먹을 수 있다.
1인분만 시킨다해도
아줌마가 2인분시키라고 독촉하지도 않는다.
단, 남자손님이 있을때에는
양이 적을 수 있다고 충고는 해주심~!

그런데 다모아, 이곳은 오징어도 토실토실한것을 넣어주고
당면도 다른 곳의 당면보다 굵다.
양념장도 매콤하니 맛있다.
단, 두명이상만 가면
주인 아저씨가 사람수대로 시키라고 조장한다... ㄱ-
이전에는 사람수대로 시켰으나
어제만은 박박우겼다...
밥을 볶아서 제대로 먹어본적이 없어
이번에는 밥을 볶아먹고 싶다고...

그래서 1인분의 양을 확인한건 첨이었다.
역시나 미림통통보다는 양이 적었다...
그러나 오징어도 토실토실하니 불만은 없다..^ㅇ^
ㅎㅎㅎㅎ

어제 날 열심히 꼬시던 모님과 친구 중에
친구가 승리.. ㄱ-...
퇴근하려고 메신저 나가겠다며 인사하니...
문자로... 날....ㅜㅜ

어쨌든... 그 일로...
나만의 공부법을 찾았으니... ㄱ-.. 봐주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