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1/얌냠냠_한국

<이화주막 - 철산> 해물짬뽕안주

by 툴툴 2008. 1. 2.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본안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선 안주를 찾아 고고씽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물짬뽕안주를 시켰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이다/콜라는 캔이냐 병이냐에 따라 오백원 차이가 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것이 해물짬뽕

전체적인 조명이 어둡다보니 사진 상태가 좋지 않네요... ^^:;;
못 찍는 제 실력이 부족한 탓도 크겠지요?! ㅋㅋㅋ

직원 모두 싹싹하고 훈훈합니다.. ㅋㅋㅋ
생일이벤트도 몬가 해주는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그러나...!!
해물짬뽕....
국물맛은 나쁘지 않으나...
해물짬뽕이라고 말하기에 참 민망하더라구요...-_-
중국집의 짬뽕보다 부실한 느낌이었습니다....

결론....
다음에 또 가겠지만....
해물짬뽕은 시키지 않을것 같네요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