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1/얌냠냠_한국

<최고집 - 철산> 생가브리살

by 툴툴 2007. 11. 5.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철산의 최고집 간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뉴판

사용자 삽입 이미지

테이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내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내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내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저와 물수건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본 반찬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인기본반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자 불이 올라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기를 올리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마 안되지만 버섯도 보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추와 소금 간을 해준것으로 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추가 주문없이 서비스로 계란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것도 추가 주문없이 서비스로 된장찌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익은 고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쌈위에 콩가루를 찍은 가부살을 올려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된장도 발라줘야징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익은 마늘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절이도 ㅎㅎㅎㅎ 이걸 입에 넣고 얌냠냠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깻입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깻입위에 간장소스를 입힌 고깅위에 간장소스와 데이트 중이던 양파를 올려준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운마늘도 익혀주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된장을 빼먹을 수 없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절이도 빠지면 서운해하겠지요?! 입에 숑~ 넣어주세용!! ㅎㅎ

주문이 좀 늦게 나오는것만 뻬면 괜찮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