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1/얌냠냠_한국

<월드호프 - 여의도> 후라이드양념치킨반반 + 황도

by 툴툴 2007. 10. 30.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본 안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치킨에 있어서 빠질 수 없는 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샐러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라이드 양념 반반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라이드에 찍어 먹을 소금후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황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내가 어두워서 이미지가 안습이네요 ㅎㅎㅎ
월드호프의 치킨은  후라이드가 약간 매콤한 무언가의 맛때문에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