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1/+추억+_미국

라이드 더 덕(RIDE THE DUCK)-씨애틀

by 툴툴 2013. 3. 2.
728x90
반응형

라이드더덕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은 웨스트레이크와

다운타운의 스페이스니들 근처 이렇게 두군데 있어요

 

시내 구경하시기전에 미리 티켓을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너무 늦게 깨닫는 바람에 ㅠㅠ

모노레일을 두번이나 왕복해서 비용이 두배로 들었습니다. ㅠㅠ

 

당일 티켓은 매진 되는 바람에

담날의 티켓을 미리 예매했어요

 

 

 

이 부스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어요

웨스트레이크의 부스입니다.

 

 

다운타운 부스는 좀 규모가 커요~

 

 

승차하기 전 우리 부부가 타려던 라이드더덕이에요

 

 

 

 

일찍 간 덕분에 앞쪽으로 탔어요

 

 

 

 

차량이 보트로도 변신(?) 되기때문에

구명조끼가 비치되어있습니다.

가이드(?)분이 설명해주셨어요

 

 

 

 

전날 보았던 스페이스니들이에요

 

 

 

 

보트로 변신!!!!!

 

 

 

가이드 할아버지의 모자가 계속 바뀝니다.

이동하면서 계속 바꿔서 쓰시더라구요

 

 

 

이동하시면서 계속 재밌게 얘기해주세요~

하지만 언어의 장벽으로 많이 알아들을 수는 없었어요 ㅠㅠ

 

하차하실때 팁을 주실 수 있어요~

 

갠적으로 팁이란 문화가 전 적응이 안되네요..

ㅠㅠ

 

 

좀 비용이 나가지만 재밌었어요~~~

 

다녀온지 너무 오래되어서 ㅠㅠ 잘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