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1/얌냠냠_한국

<앙토낭카렌-분당서현> 마늘바게뜨 외

by 툴툴 2013. 2. 25.
728x90
반응형

회사를 다니면서 바빴던 탓에 블로그 관리가 소홀했다..

다시 블로그를 관리하기로 맘 먹고 제일 첫번째로 찾아간 가게...

하지만 요즘 어디든 혼자갈때면 ㅠㅠ 뻘짓으로 고생하는경우가 종종있다..ㅠㅠ

이번에도 역시나..ㅠㅠ

 

사촌오빠내외의 득남축하를 위해서 서현역을 가게되었다

간김에 맛집을 찾아보자라는 생각에 검색을 하다 여러 후보 중 이곳으로 확정하게 된것은 마늘빵때문~~

신랑이 마늘빵을 좋아하는데  홈플러스에서 파는 마늘빵을 좋아한다

그런데 몇달 동안 팔지 않아서  헛탕치고 있었다.

혹시나 이 빵집에서 신랑의 입맛에 맞는 빵을 오랜만에 맛볼 수 있기를 바라며 찬바람을 맞으며 찾아가게 되었다.

역근처가 아니라서 망설이다가 ㅠㅠ

언제 또 오겠냐 싶어서 찾아갔더니 아.... ㅠㅠ

국군수도병원입구 정류장에서 내려가지고 도착하는 곳에 가도가도 안나오는게 아닌가..

찬바람맞아가며 1키로를 걸어서 한정거장만 걸어감..ㅠㅠ

수확없이 갈 수 없다란 생각에 오기가 발동했고

가게에 전화를 해서 물으니

동남프라자에 있는데 맞은편에 있는 맥도날드가 더 많이들 아니 그곳으로 찾아오면 된다고 했다

찾아가면서도 반신반의 ㅠㅠ

버스에서 멍때리다가 하차문이 닫힐때 맥도날드가 있는 정거장을 보았고

한정거장을 더 가서 하차~

하지만 정거장과 정거장의 거리가 짧아서 금방 가게를 찾아감

내가 찾아가려던 이곳!! ㅠㅠ

 

 

에그타르트는 좀 실망이지만 수플레나 마늘빵은 맛있었다~~~

좀 더 찾아보니 위생불량으로 과태료를 먹은적이 있다고 하네요~~

판단은 직접 해주시기 바래요 ㅠㅠ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306-2 동남프라자107

연락처 : 031-704-0715

 

사진을 정리하며 네이버에서 주소를 확인하다보니

내가 개고생한이유를 알게됐다..

네이버의 서현동과 서현1동의 차이는 한참컸다..

네이버 앙토낭카렌 주소 이유는 모르지만 잘못됐다

1동이냐 2동이냐 3동이냐가 중요한게 아니라 번지수가 중요한게 아닌가라는 생각으로

 다음도 그럴까? 라는 생각에 한번 비교해보니

내 생각이 틀리지 않았다...

앙토낭카렌의 네이버주소가 틀렸다..

다음 앙토낭카렌 주소

네이버지도야 고맙다!

날 편하게도 해주고 고생도 하게 해주고~

넌 참 좋은 좋은녀석이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