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1/얌냠냠_한국

<샛별 - 음성> 오징어볶음밥 + 돈까스

by 툴툴 2007. 9. 26.
728x90
반응형

친구 찡이와 만났습니다...
늘 명절때만 만나는데, 만나도 대화만 하곤 했는데
몇년만에야 식사를 했네요^^

음성에 내려가면 늘 한번씩 가던 곳입니다...

매콤한 오징어볶음밥의 맛이 최고였거든요
오랜만에 먹어보아서 그런지
아니면 제 입맛이 변해서 그런건지..
매운맛이 덜했습니다..
그래도 역시나 맛있었네요^^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본 세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징어볶음밥을 시켜도 스프가 나옵니다..
주인아주머니와 아저씨가 우리를 아셔서 그런건지..
아니면 어떤 메뉴를 시켜도 스프를 주시는건지...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돈까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징어볶음밥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무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식으로 시킨 쥬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샛별의 실내모습
담근 술병이 줄 서있네요..(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창문밖을 찍어보았습니다..
어둠이 많이 내려앉았군요~~

식사 후 친구가 집까지 데려다주었어요
친구는 읍내 살고 저는 -_- 촌 동네 살다보니....
헤어지면서
다음 명절을 기약하며 인사했습니다... ㅠㅠ흑흑..
벌써 그 친구가 보고싶어요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