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1/얌냠냠_한국

<탐앤탐스> 아이스커피

by 툴툴 2007. 9. 5.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탐앤탐스 아이스커피


점심시간을 활용하고 싶었다
요즘 식사를 안챙기다보니
사무실에서 업무로 바쁜 나는
나의 시간은 가질 수 없었다

그래서 근처 탐앤탐스로 가서 아이스커피를 한잔 마셨다..

커피는 좋아하지 않으나....
제일 저렴하게 시간을 떼울방법을 강구하다보니~_~
탐앤탐스의 아이스커피밖에 없었다

여유롭게 커피한잔하며
PMP에 든 동영상을 보았다~~
오랜만의 여유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