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1/얌냠냠_한국

<슈니발렌(THE SCHNEEBALLEN) - 목동> 슈니발렌

by 툴툴 2013. 3. 14.
728x90
반응형

 

 

신랑이 화이트데이라고 사왔어요~~

제가 준비하지말랬는데도 ㅠㅠ

 

 

 

 

 

 

맛있게 먹는 방법을 읽다보니

망치???

내용물을 찾아봐도 망치가 보이지 않았어요

망치 하나가 13,000원이나한대요~~

그래서 다행히도 안 샀다고 하더라구요~

 

 

 

 

 

 

 

 

 

 

 

 

 

 

망치가 없어서 제과 제빵 할때 쓰던 밀대를 찾아와서 힘차게 때려줬네요~~

ㅋㅋㅋㅋ

 

 

이건 두번 때려서 부서진거에요~

한번만 해도 될것 같아여~~

 

어젯밤에는 두번을 때리고

오늘 아침에는 한번을 때렸네요

 

 

맛은

예전에 엄마가 어렸을때 해줬던 타래과 느낌이었어요

바삭한 타래과에 소스 뿌린 느낌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